코리아남성합창단 단원 여러분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MC총무
댓글 0건 조회 283회 작성일 21-02-01 14:34

본문

코리아남성합창단 단원 여러분께...!!!

 

코로나-19로 인하여 국가 전반적인 산업경제와 가정경제가 어려운 때에 단원 한분한분 어떻게 지내고 계실까 생각하면 마음이 편치가 않습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여서 좋아하는 합창연습 까지 못하게 되는 상황과 매주 보고싶어도 볼 수 없는 현실이 더욱 마음 아프고 속상하기까지 합니다.

때문에 지난해는 부득히 정기공연을 못했다 하더라도 올해는 꼭 해야한다는 책임과 소명감을 가지고 단장인 저부터 임원들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설 명절 지나고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2단계, 그리고 1.5단계가 되는 시점이 2월 말경이나 가능하지 않을까 예측하고 있으며...  

예측대로만 된다면 바로 연습 시작해서 올해 7월 16일에 있을 정기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부탁 및 정정 안내 말씀드립니다.

 

1) 회계감사 보고 (자료는 홈페이지 회계/재무 홀더에 올려져 있습니다)


2019년 8월부터 지난해 2020년 12월까지의 합창단 비용의 수입과 지출, 그리고 전반적인 운영에 관한 감사를 이동제 감사께서 해주셨습니다.

전 단원들이 계실 때 보고하는 것이 정상적이지만 현재 부득히한 상황 때문에 밴드를 통해 회계감사 보고서를 올려드립니다.

수고해주신 이건칠 재무와 꼼꼼하고 철저히 감사해주신 이동제 감사께 감사드립니다.

혹시 이의가 있으신 분들은 코멘트 달아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합창단 회비 건에 대하여

 

회계감사 보고서를 보셨듯이 합창단의 일상적인 비용, 즉 지휘자님, 반주자님, 그리고 장소 사용비 등 일정 비용은 지출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감사하고 고마운 것은 지휘자 선생님과 반주자 선생님께서 사례비를 전액 받지 않으시고 어려운 때 함께 마음을 모아주셔서 합창단을 위해 일부 사례를 양보까지 해주셨습니다.

단원 여러분들도 충분히 알고 계시겠지만, 연습이 없다고 모든 것이 올스톱이 아니라 필요 경비는 지출되고 있기에 어려운 부탁이지만 단원 여러분께서 회비 납부로 합창단원의 책임과 의무를 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제주국제합창축제 참가 건

 

2월 22일에 참여하려던 제주국제합창축제가 코로나-19로 인하여 6월 15-18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따라서 저희 KMC는 한달 후에 있을 정기공연에 집중하기 위해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4) 정기공연을 준비하며

 

ㄱ.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되면 무조건 연습합니다.

ㄴ. 3월-4월은 주 2회 /5월-7월 공연 전까지 주 3회 연습 할 예정입니다.

ㄷ. 올해 정기공연은 다양한 악기와 퍼커션 등 알차게 준비하겠습니다.

ㄹ. 또한 KMC합창단의 역사와 전통을 생각하되 엉성하고 실력이 부족한 비쥬얼만 앞세운 그랜드합창이 아닌 음악적 완성도를 최우선으로 준비하여 멋진 공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ㅁ. 연습량 확보를 위한 방안으로 개인 및 파트별 연습을 위해 기 제작해 놓은 음원등을 적극 활용 하겠습니다.

ㅂ.연습 스케쥴과 일정이 잡혀지면 자세한 일정을 공지하겠습니다.


단원 여러분들께서는 적극 동참과 협력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코리아남성합창단의 역동적이고 적극적인 마음을 믿고 더욱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잘 유의하셔서 연습 때 모두들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장 채홍석 올림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구글플러스로 공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