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코리아남성합창단 단원 여러분 _ 단장 채홍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MC총무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0-09-24 21:51

본문

존경하는 코리아남성합창단 단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뜻하지 않는 전염병(COVID-19)으로 인하여 온 지구촌이 불안과 염려, 그리고 두려움 가운데 올해도 3/4분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코리아남성합창단 단장을 맡으며 미약하지만 봉사직이라 생각하고 작은 성과라도 내 볼려고 노력과 의욕, 그리고 준비해 보았지만 금번 COVID-19 전염병에 모든 것을 그대로 내려둘 수 밖에 없는 지금의 심정은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답답함 뿐 입니다.

이대로 가면 합창단 존폐까지 가는 것은 아닌가 하는 두려움과 함께 단장으로서 무력함과 부담감 까지도 컷음을 솔직히 숨길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리아남성합창단의 저력과 20년동안 선배님들께서 온갖 힘들고 어려운 과정을 지켜내 온 것 만큼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하여 위기를 기회로 삼아 내년 정기연주회를 위해 멋진 플랜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양해의 말씀과 함께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올해 2020년은 COVID-19로 인하여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지 못했기 때문에 정기총회 개최가 불가능하여 임시총회라도 여는 것이 맞겠다 싶지만 이 또한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하여 어떠한 모임도 갖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부득히 불가항력이지만 일년간 합창단 운영한 결과를 <보고서> 형태로 만들어 단원들께 알리는 방법으로 대신하고자 합니다. 

코리아남성합창단의 단원들께서도 충분히 이해와 혜량을 부탁드리며 정기총회와 임시총회를 거치지 않고 대신하여 <운영보고서>로 대체함에 동의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난 일년간 1기 임원으로 수고해주신 임원들께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감사는 정기총회 또는 임시총회를 통해 단원들께서 직접 선출해주셔야 하는데 금번엔 COVID-19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총회를 개최하지 못해 자동 연임하는 것으로 동의해주신 것으로 믿겠습니다.

또한 합창단을 위해 2기로 앞으로 1년간 수고해 주실 임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장 채홍석 
- 총무 / 기획 이기영
- 부총무 김종언 
- 재무 이건칠 
- 파트장 T1 나성곤 / T2 신시홍 / B1 김신영 / B2 박기찬 
- 국제 / 홍보 윤여삼
- 단원관리 / 악보 오현방 
- 친교 조대한 
- 전문위원관리 김기주 

- 감사 이동제 

사랑하는 단원 여러분,
우리 모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빨리 연습장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장 채홍석 올림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구글플러스로 공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