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3월 창단한 코리아남성합창단은 특유의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남성합창의 아름다움을 추구해 왔으며, 특히 합창 활동을 통한 예술문화의 창달과 사회봉사, 선교 활동 등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예술단체입니다.
코리아남성합창단의 구성원은 참 다양합니다. 성악가, 작곡가를 비롯한 전문음악인들은 물론 사회의 각 부문을 망라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이 모여 있습니다. 청아한 소리를 가진 젊은이들과 인생의 원숙한 경지를 표현하는 장년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합창 음악을 통해 조화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음악의 기쁨을 느끼기 위해 서로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코리아남성합창단은 유병무 선생님을 모시고 창단한 이래 현재 음악감독인 윤종일 선생님, 상임지휘자인 민인기 선생님에 이르기까지 세 분의 지휘자와 함께 그 울림을 다듬어 오고 있습니다.
코리아남성합창단은 지금까지 20회의 정기연주회, 6차례의 해외 초청 연주회를 비롯한 다수의 지방 연주회, 교회 찬양 연주회 등을 통하여 방대하고 다양한 합창 음악을 그 레퍼토리로 삼아 남성합창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남성합창단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는 코리아남성합창단은 많은 팬과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남성합창단으로서 국내외에서 더욱 높은 성가(聲價)를 누릴 것이며, 한국 합창음악계에 축복 같은 존재가 될 것입니다.